UPDATED. 2024-04-26 20:00 (금)
[초점Q] '백종원의 3대천왕' 허경환·거미가 소개하는 냉국수 맛집 어디? 냉우동·오이지국수·닭냉국수·쫄면 까지
상태바
[초점Q] '백종원의 3대천왕' 허경환·거미가 소개하는 냉국수 맛집 어디? 냉우동·오이지국수·닭냉국수·쫄면 까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6.09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전국 각지의 맛집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백종원의 3대천왕'이 여름맞이 냉국수 맛집을 시청자들에게 공개한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는 '냉미남'과 '냉미녀' 대표주자 허경환과 거미가 출연, 남다른 냉국수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우리에게 익숙한 냉국수 뿐만 아니라 다소 생소한 냉국수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여름을 맞이 냉국수 특집을 진행한다 [사진 = SBS '백종원의 3대천왕' 방송화면 캡처]

특히 시선을 끈건 냉우동이다. 흔히 뜨끈한 우동 국물을 우동이라고 생각해왔던 시청자들에게 냉우동은 시원한 '한 방'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름조차 생소한 오이지국수 역시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소개된다.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는 매콤한 국물과 시원한 오이의 합작이 빛나는 향토 음식 오이지 국수를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름철 기력을 달래줄 닭냉국수도 소개된다. 시원한 닭육수와 닭고기의 콜라보레이션이 빛나는 닭칼국수는 허경환과 R&B의 여왕 거미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시원한 국수의 스테디 셀러, 쫄면의 '절대 맛집'도 소개될 예정이다. 그동안 알고 있던 평범한 쫄면이 아닌 맛집만의 비법이 살아있는 냉국수 쫄면은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백종원의 3대 천왕' 여름 특집으로 소개되는 냉국수는 어떤 멋과 맛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까? 거미와 허경환 조차 반한 냉국수 맛집은 어디일지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