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먹거리X파일', 착한 피자·햄버거·파스타… 양식 전문 착한 가격 식당 찾는다
상태바
'먹거리X파일', 착한 피자·햄버거·파스타… 양식 전문 착한 가격 식당 찾는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6.09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이번엔 양식이다’

지난 몇 주간 착한가격식당을 찾아 나섰던 ‘먹거리X파일(먹거리 엑스파일)’에서 이번엔 합리적인 가격과 질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양식을 만드는 식당들을 소개한다.

9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시사교양 ‘먹거리X파일’(CP 이헌진·연출 김지희 김경준 김은수 김은지 박희구 박희웅 이대영 이찬호 정형섭 최선민 한경우 홍운용) 271회에서는 착한가격식당 ‘양식열전’ 편이 진행된다.

채널A 시사교양 ‘먹거리X파일’ 착한가격식당 ‘양식열전’ 편 [사진 = 채널A 시사교양 ‘먹거리X파일’ 화면 캡처]

착한 가격식당 세 번째 이야기로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서는 품질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식을 판매하는 식당들을 찾아 나선다. 

앞서 공개된 ‘먹거리X파일’ 271회 예고영상에서는 햄버거, 돈가스, 파스타 등 2030 세대들이 좋아하는 외식메뉴인 양식들을 판매하는 식당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 중에서도 ‘먹거리X파일’ 측에서는 신선하고 좋은 품질의 식재료를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식을 판매하는 양식 전문점을 착한식당으로 선정한다.

검증에 나선 ‘먹거리X파일’ 측 관계자는 돈가스 소스를 맛보고 “소스가 엄청 맛있는데요”라고 말한다. 또 다른 음식을 먹고는 “정성이 대단하시네”라고 얘기한다. 

과연 ‘먹거리X파일’에서 9주간의 장기 취재 끝에 찾은 착한 양식 전문점들은 어디일까? 착한 가격 식당에 이름을 올릴 양식 전문점이 어디인지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