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불타는 청춘' 김선경 누구? 대표 작품 보니? 영화 '써니'에서 인상적인 연기
상태바
'불타는 청춘' 김선경 누구? 대표 작품 보니? 영화 '써니'에서 인상적인 연기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6.13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주한별 기자]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김선경의 과거 이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방송된 KBS 2TV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선경이 오랜만에 출연해 청춘들과 반가운 재회를 이뤘다. 김선경은 최근 드라마 '군주'에서 활약중인 만큼 그의 오랜만의 출연에 청춘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불타는 청춘' 김선경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김선경은 이미 스크린과 안방극장에서 다양한 역할로 눈도장을 찍은 중견 배우다. 영화는 2011년 개봉해 800만 관객을 모은 영화 '써니'에서 써니 멤버 중 하나인 복희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김선경은 이밖에도 최근 MBC '군주'에서 활약하며 카리스마 중전 연기를 선보였다. K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최근에는 뮤지컬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김선경은 '오 캐롤' 및 '브로드웨이 42번가에 출연하며 팔방미인 매력을 뽐냈다.

김선경은 과거 '불타는 청춘'에서 활약한 바 있다. 오랜만에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김선경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시청자들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