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갓세븐, 정규 1집 타이틀곡 ‘하지하지마’ 티저 영상 공개
상태바
갓세븐, 정규 1집 타이틀곡 ‘하지하지마’ 티저 영상 공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11.1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정규 1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하지하지마'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자정 공개한 '하지하지마'의 티저 영상에는 마음에 두고 있는 소녀에 다가가지 못하는 제이비(JB)의 속마음이 표현됐다. 갓세븐 멤버들과 소녀들이 함께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한 소녀가 제이비에게 다가와 팔짱을 끼고, 이에 당황한 표정의 그의 모습이 담겨있다.

▲ 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정규 1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하지하지마'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음악이 흐르며 "하지마 하지 하지 하지 하지마 니가 그럴 때마다 미칠 것 같아"라는 가사가 공개되며 끝을 맺는다.

갓세븐의 정규 1집 '아이덴티파이(Identify)’는 이들만의 음악적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자신들만의 색을 찾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앞서 박진영 프로듀서는 6일 자신의 트위터에 “가수는 다 3집 앨범에서 자기 색깔을 잡는 게 중요한데, GOT7 3집은 그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 진정한 Groove 댄스음악!”란 글을 게재하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오는 17일에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18일 자정에는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정규 1집을 공개하고, 20일에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갓세븐의 티저 영상은 공식사이트 (http://got7.jype.com), JYP 공식 유투브 (http://youtube.com/jypentertainment), JYP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jypnation), JYP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jypnation)에서 볼 수 있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