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컷Q] '불타는 청춘' 김부용, 이연수 닮은 어머니 공개했다 청순한 이미지 똑같아
상태바
[TV컷Q] '불타는 청춘' 김부용, 이연수 닮은 어머니 공개했다 청순한 이미지 똑같아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6.20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불타는 청춘’에서 이연수를 닮은 김부용의 모친을 공개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연출 이승훈 한승호)에서는 김부용이 현재 운영하고 있는 식당에 대한 얘기를 전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SBS 예능 ‘불타는 청춘’ 김부용 엄마 [사진 = SBS 예능 ‘불타는 청춘’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김부용이 김국진과 함께 대화를 나누게 됐다. 김부용과 김국진은 모두 형제관계가 3형제란 점에서 공통점이 있었다. 김부용은 김국진에게 현재 형제들과 함께 가게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김부용의 말에 따르면, 그는 현재 형제들 그리고 모친과 함께 가게를 하고 있다. 김부용의 어머니는 아들들과 함께 있는 시간이 좋아 가게 일을 처음보다 더 많이 돕게 됐다. 김부용의 어머니 건강 또한 일을 하면서 오히려 더 좋아졌다.

이와 함께 김부용이 실제 운영하고 있는 가게의 모습도 공개됐다. 가게는 크지는 않았지만 작고 아담해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풍겼다.

‘불타는 청춘’의 미모를 담당하고 있는 이연수 닮은꼴 김부용의 엄마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김부용의 모친은 동글동글한 얼굴형에 순한 마스크를 갖고 있었다.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연수의 이미지와 비슷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