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오빠생각' 주결경, 슈와 함께 SES 재결성? '아임 유어 걸'부터 완벽 소화
상태바
'오빠생각' 주결경, 슈와 함께 SES 재결성? '아임 유어 걸'부터 완벽 소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6.2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오빠생각'에서 슈와 함께 주결경, 박나래가 SES를 재결성해 즉석 무대를 펼쳤다.

24일 방송된 MBC '오빠생각'에서는 인턴 사원 주결경의 요청으로 슈가 SES 무대를 재현했다. 주결경과 슈, 박나래는 즉석에서 SES 무대를 보여줬다.

'오빠생각' 주결경, 슈, 박나래가 SES의 명곡을 메들리로 선보였다 [사진 = MBC '오빠생각' 방송화면 캡처]

이날 '오빠생각'에서 주결경은 SES에 대한 팬심으로 댄스를 완벽 성공했다. 주결경은 '아임 유어 걸'부터 '너를 사랑해'까지 SES의 명곡들을 상큼한 비주얼로 재현했다.

이날 '오빠생각'에서 결성된 SES에서 주결경은 유진의 역할을 맡아 머리 위 특유의 '방울' 장식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박나래는 바다의 '더듬이 머리'를 개그우먼다운 센스로 소화해 모두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주결경은 이날 '오빠생각'에서 슈에 대한 팬심을 숨기지 못했다. 주결경은 "SES 팬이었다"며 아이돌 대 선배 SES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슈 역시 주결경이 재현하는 SES 안무에 과거를 떠올리며 즐거운 댄스를 선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