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아이돌 마스터.KR' 소녀들 모습 담긴 비하인드 컷 공개… "자매 같은 연습생들"
상태바
'아이돌 마스터.KR' 소녀들 모습 담긴 비하인드 컷 공개… "자매 같은 연습생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6.2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아이돌 마스터.KR'이 소녀들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케이블채널 SBS fun 드라마 '아이돌 마스터.KR'은 수지, 영주, 소리, 예은, 하서, 유키카, 민트, 재인, 지슬, 태리의 도전을 다루는 청춘 드라마다. 이 작품은 연습생 10인의 성장기를 그리는 것은 물론 각자의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담아내고 있다.

1년여의 시간 동안 함께 다양한 도전을 하며 절친한 관계로 거듭난 '아이돌 마스터.KR' 출연진들은 촬영 쉬는 시간 내내 유쾌함과 발랄함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이끌어가고 있다.

'아이돌 마스터.KR' [사진= IMX 제공]

최근 '아이돌 마스터.KR' 측은 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연습생들은 촬영장 곳곳에서 긍정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다.

연습생들은 촬영 쉬는 시간에 셀카를 찍기도 하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와 귀여운 표정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보는 이들을 절로 웃음 짓게 만들었다.

'아이돌 마스터.KR' 관계자는 “연습생들은 언제나 친자매 같이 서로를 챙기고 스태프들까지 챙긴다”며 “바쁘게 진행되는 촬영장에서도 소녀들의 웃음소리는 끊이질 않았다”고 전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현장의 사기를 높이고 활력을 불어넣으며 존재만으로도 촬영장 곳곳에서 긍정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는 소녀들이 ‘아이돌마스터.KR’에서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