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TV풍향계] '한끼줍쇼' 박주미·송일국, 에이핑크 손나은·정은지보다 강했다?
상태바
[TV풍향계] '한끼줍쇼' 박주미·송일국, 에이핑크 손나은·정은지보다 강했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6.29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박주미와 송일국이 정은지와 손나은보다 강했다? ‘한끼줍쇼’ 박주미와 송일국 편의 시청률이 정은지와 손나은이 출연했던 지난 방송분 수치보다 소폭 올랐다.

29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한끼줍쇼’ 37회는 5.5%(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1%P 상승한 수치다. 

JTBC 예능 ‘한끼줍쇼’ 강호동, 송일국, 박주미, 이경규 [사진 = JTBC 예능 ‘한끼줍쇼’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송일국과 박주미가 출연했다. 송일국과 박주미는 차분하면서도 소탈한 매력으로 시민들과 함께하는 ‘한끼줍쇼’의 프로그램 콘셉트와 어울리는 분위기를 형성했다. 

특히 송일국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을 당시 보여줬던 먹성을 ‘한끼줍쇼’에서도 드러냈다. 송일국은 시민들이 차려준 집밥을 맛깔스럽게 먹어 눈길을 끌었다. 

박주미와 송일국은 ‘한끼줍쇼’ MC인 강호동, 이경규와 함께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뤘다. 박주미와 송일국이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하는 출연진이 아닌 만큼, 이들이 강호동, 이경규와 함께하는 모습만으로도 색다른 그림이 연출됐다.

‘한끼줍쇼’ 지난 방송에서는 에이핑크 정은지와 손나은이 등장했다. 정은지와 손나은이 화제성이 높은 아이돌그룹 멤버라는 점에서, 박주미와 송일국 편의 시청률이 지난 방송분보다 높았다는 건 시청자들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방증이 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