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군주' 새 OST 공개, 인피니트 엘 '내가 아니어도 좋아' 직접 부른 소감은?
상태바
'군주' 새 OST 공개, 인피니트 엘 '내가 아니어도 좋아' 직접 부른 소감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6.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MBC 수목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이하 '군주')에서 천민 이선 역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인피니트 엘이 드라마를 위해 직접 부른 노래를 공개한다.

29일 엘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엘(김명수)이 드라마 '군주' OST 중 천민 이선 테마곡 '내가 아니어도 좋아'를 직접 불렀다"며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곧 공개된다"고 밝혔다.

인피니트 엘이 드라마를 위해 직접 부른 군주 OST '내가 아니어도 좋아'를 공개한다.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엘이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의 삽입곡을 부른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는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 직접 출연해 OST에 참여한 바 있다. 이번 OST는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이후 5년이다.

엘은 이번 곡에 대해 "노래를 통해 극중 이선의 애틋하고 간절한 마음을 담으려고 노력했다"며 "출연 중인 드라마 OST를 직접 불러 뜻깊고, 시청자분들께 들려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떨리기도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극 중 자신이 맡은 캐릭터인 천민 이선이 등장하는 장면에 삽입될 이번 테마 곡 '내가 아니어도 좋아'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