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재혼' 배동성, 전진주와의 청첩장에 담은 말은?
상태바
'재혼' 배동성, 전진주와의 청첩장에 담은 말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7.0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개그맨 배동성의 결혼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와 결혼을 하는 요리연구가 전진주 씨를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진주 씨는 EBS1 ‘최고의 요리비결’ 등에 출연한 요리연구가다. ‘최고의 요리비결’에 등장한 요리연구가 전진주 씨는 단아한 마스크를 자랑한다. 그가 ‘최고의 요리비결’ MC였던 황광희와 나눈 대화를 통해서는 전진주 씨의 활발한 면모도 엿볼 수 있다. 

배동성과 결혼하는 전진주 요리연구가

배동성은 지난 1992년 안현주 씨와 결혼했지만, 결혼 22년만인 2013년 이혼했다. 이후 배동성은 지난해 EBS1 ‘리얼극장 행복’에 딸 배수빈 씨와 함께 출연해 이혼 얘기를 전하기도 했다.

방송에 따르면 배동성은 배수빈 씨가 5세가 되던 해 아내와 자식들을 미국으로 유학 보내고 13년간 기러기 아빠로 지냈다. 당시 배동성의 아내와 큰 아들은 공부를 위해 미국에 있었고, 그의 곁에는 딸 배수빈 양이 곁에 남아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배동성 재혼

배동성과 전진주 씨는 오는 8월 11일 리버사이드 호텔 콘서트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한 매체 보도로 인해 공개된 배동성과 전진주 씨의 청첩장에는 “8월의 어느 멋진 날 결혼합니다. 서로가 마주보며 다져온 사랑을 이제 함께한 곳을 바라보며 걸어갈 수 있는 큰 사랑을 키우고자 합니다. 저희 두 사람이 사랑의 이름으로 지켜나갈 수 있게 앞날을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적혀있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