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뮤직뱅크' 청하, '프로듀스 101 시즌1' 4위 출신 다운 실력·비주얼 자랑했다 한층 섹시해진 매력
상태바
'뮤직뱅크' 청하, '프로듀스 101 시즌1' 4위 출신 다운 실력·비주얼 자랑했다 한층 섹시해진 매력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7.0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뮤직뱅크’에 출연한 청하가 깜찍하고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줬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연출 원승연 박지영)에서는 청하의 무대가 공개됐다.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청하 [사진 =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오아이(I.O.I) 출신 청하가 솔로 데뷔곡 ‘Why Don’t You Know(와이 돈츄 노우)’로 무대를 꾸몄다. ‘와이 돈츄 노우’가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발랄하고 감각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것처럼, 청하는 의상을 통해서도 음악적 색깔을 표현했다.

청하는 복부가 드러나는 톱에 핫팬츠를 매치해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의상으로 섹시한 이미지를 나타낸 청하는 여성미를 부각시키는 안무로도 관능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청하는 엠넷(Mnet) 예능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해 최종 4위를 차지하며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올해 6월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를 발매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