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방송
이지혜, 결혼 소식에 관심 받는 과거 발언? 샵 재결합도 이루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7.10 07:29 | 최종수정 2017.07.10 07:32:58
  • 댓글 0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가수 이지혜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그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며 과거 발언들이 함께 주목 받고 있다.

가수 출신의 방송인 이지혜는 요즘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인 이지혜는 그동안 아픈 상처를 안고 살아왔다. 이지혜의 연관 검색어를 살펴보면 이를 잘 알 수 있다.

이지혜 [사진= MBC 제공]

샵 해체, 서지영, 선빵, 샵사건 등등이 그것이다.

이지혜는 지난 5월 방영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힘든 시기들이 제게는 바쁘게 살아가는 것에 왜 감사해야하는지 더 절실하게 느끼게 해주는 시간이었다.”고 밝힌 바 있다.

1998년 혼성그룹 샵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이지혜는 서지영과의 갈등으로 2002년 해체 후 홀로서기에 나섰으나 여의 않아 두 번의 공백기와 생활고를 겪어야 했다.

하지만 현재는 라디오 고정을 맡는 등 에능 섭외 1순위로 잘 나가고 있다.

1남 2녀 중 둘째로 가족 생계를 책임지는 가장역할을 하고 있는 이지혜는 지난해 아버지에게 택시를 선물하는 등 부모에게 든든한 딸이었다.

샵의 재결합을 진심으로 꿈꾸고 있는 이지혜는 “노래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며 지금도 무대에 설 수 있는 날을 기다리며 노력 중이다.

결혼에 골인하는 이지혜의 또다른 꿈이 이뤄질지 팬들의 기대가 높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이은혜 기자  lehy1116@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샵#이지혜#이지혜 결혼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