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3 21:19 (수)
[초점Q] 김새롬은 김정민을 위한 글을 왜 지웠나
상태바
[초점Q] 김새롬은 김정민을 위한 글을 왜 지웠나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7.1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김정민 ing. You are not alone”

방송인 김새롬이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김정민을 응원하는 글을 SNS에 게재했다.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해당 글을 돌연 삭제했다. 무슨 일일까? 

김정민, 김새롬 [사진 = 김새롬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김새롬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정민 ing. You are not alone(넌 혼자가 아니다)”라는 문구가 써진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김새롬은 사진과 함께 “단 한순간의 변함이 빈틈없이 저에게 늘 힘이 되어주는 친구입니다. 저도 이 친구에게 그런 존재가 되어주고 싶고요. 여러분 정민이에게 힘이 되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많이 퍼뜨려주세요”란 글을 덧붙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13일인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다. 김새롬이 올린 사진과 글 자체만으로도 누리꾼들의 의아함을 자아내기에 충분했지만, 금방 게시물이 삭제된 사실 때문에 김새롬과 김정민의 이름이 인터넷상에서 더 많이 언급되고 있다. 

김새롬과 김정민은 각각 1987년생,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29세다. 앞서 김정민은 김새롬이 전남편 이찬오 셰프와의 이혼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을 즈음 SNS를 통해 그를 향한 응원 글을 남기기도 했다. 나이로는 두 살 차이가 나지만 이처럼 두 사람은 SNS 등을 통해 줄곧 절친한 관계임을 드러내 ‘연예계 절친’으로도 많이 알려졌다.  

이런 두 사람의 관계를 고려했을 때, 김새롬이 공개적으로 김정민을 응원하는 글을 남긴 건 김정민이 현재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음을 방증한 셈이 됐다. 또한 이는 김새롬이 김정민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이유에 대해 누리꾼들이 다양한 추측을 내놓는 원인이 됐다. 

그러나 누구도 김새롬이 김정민을 위한 글을 왜 작성했는지 그리고 해당 글을 왜 금방 삭제했는지에 대해선 정확히 알지 못한다. 다만 두 사람의 이름이 계속해서 언급된다면 누리꾼들은 이번 일에 대한 궁금증을 더 많이 쏟을 것으로 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