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00 (금)
'오빠생각' 아이콘 비아이, 과거 '리틀 지드래곤'? 과거 사진에 '경악'
상태바
'오빠생각' 아이콘 비아이, 과거 '리틀 지드래곤'? 과거 사진에 '경악'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7.1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오빠생각'에서 비아이의 과거 모습이 공개됐다. 비아이는 초등학교 당시부터 YG 연습생으로 활약했다.

15일 방송된 MBC '오빠생각'에서는 아이콘 바비, 준회, 비아이가 출연했다. 비아이는 과거 MC몽의 객원 래퍼로 어린 시절 '인디언보이'로 활약한 바 있다.

'오빠생각' 아이콘 [사진 = MBC '오빠생각' 방송화면 캡처]

비아이는 자신의 과거 모습 등장에 의자를 치켜들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바비가 YG 입사 이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던 자작 랩 또한 공개됐다. 

비아이는 어린 시절 지드래곤을 우상으로 삼았다고 밝혔다. 비아이는 "어린 시절 우연히 MC몽 '인디언보이' 객원 랩을 하면서 YG에 들어가게 됐다"며 자신의 남달랐던 어린 시절을 기억했다.

바비는 랩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바비는 "친한 형이 제안해서 함께 하게 됐다. 어린 나이에도 라임을 알았다"며 중학교 때부터 시작한 랩 메이킹에 대해 설명했다.

바비는 '쇼미더머니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바비는 아이콘 출신의 래퍼로 뛰어난 랩 메이킹 실력으로 아이콘의 래퍼로 활약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