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주노플로와 재대결은 언제쯤…'디스전'만이 남았다?
상태바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 주노플로와 재대결은 언제쯤…'디스전'만이 남았다?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7.17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 재도전자 해쉬스완과 주노플로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지난 30일 첫 방송된 케이블 채널 ‘쇼미더머니6’(연출 이지혜)에서 해쉬스완은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는 래퍼 중 한 명이다.

특히 해쉬스완은 방송 전부터 주노플로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했다. ‘쇼미더머니6’ 제작진은 예고영상에서 해쉬스완과 주노플로의 예선 모습을 함께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다. 그 이유는 앞서 방송된 ‘쇼미더머니5’에서 두 사람이 일대일 대결을 펼쳤기 때문이다.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은 '쇼미더머니5'에 이어 재도전하고 있다. [사진 = 엠넷 '쇼미더머니6' 방송화면 캡처]

‘쇼미더머니5’에서 해쉬스완과 주노플로는 3차 예선에서 맞붙었다. 해쉬스완과 주노플로는 막상막하의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의 칭찬을 받았다. 결국 해쉬스완은 주노플로를 꺾었지만, 프로듀서들에게 선택받지 못하고 본선에서 탈락했다.

그리고 두 사람이 ‘쇼미더머니6’에서 재회했다. 3차 예선 방송을 앞두고 ‘쇼미더머니6’ 예고 영상에서는 주노플로와 해쉬스완이 경쟁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예상 외로 주노플로는 삼바자와디와 경쟁했다.

아직 해쉬스완의 상대는 공개되지 않았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6’에서 해쉬스완의 3차 예선 무대가 공개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일각에서는 해쉬스완과 주노플로의 재대결을 원하고 있다. 해쉬스완과 주노플로가 재대결을 펼칠 경우, 누가 우승을 차지할지에 대해 궁금증이 쏠리고 있기 때문이다.

래퍼들끼리 평가하는 과정에서 주노플로가 넉살과 함께 1위를 차지해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며 관심을 받고 있다. 과연 ‘쇼미더머니6’에서 해쉬스완은 주노플로와 재대결을 펼칠 수 있을까?

본선에 진출하게 되면 팀 간의 디스 배틀이 펼쳐진다. 만약 해쉬스완이 본선에 진출해 주노플로와 다른 팀으로 가게 된다면 다시 마주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쇼미더머니6’ 해쉬스완과 주노플로가 대중들의 바람대로 다시 맞붙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