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수요웹툰 기안84 '복학왕' 예비군 편으로 조회순 1위 유지… '연놈'·'유미의 세포들'은?
상태바
수요웹툰 기안84 '복학왕' 예비군 편으로 조회순 1위 유지… '연놈'·'유미의 세포들'은?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7.18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네이버 수요웹툰 ‘복학왕’이 예비군 편을 연재하며 조회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2014년 6월부터 연재를 시작한 작가 기안84 작품의 ‘복학왕’이 네이버 수요웹툰 전체에서 조회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복학왕’은 ‘패션왕’의 후속으로 주인공 우기명이 고등학생에서 대학생으로 진학한 후에 일어나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네이버 수요웹툰 '복학왕' [사진 = 네이버 웹툰 캡처]

현재 ‘복학왕’은 예비군 편을 진행 중이다. 예비군, 전쟁 등의 이야기가 그려지자 독자들은 “기명이가 예비군 가서 꿈 꾸는 것 같다”, “주인공이 죽을 리가 없지” 등 앞으로의 전개에 대해 다양하게 추측하고 있다.

‘복학왕’ 외에도 상하 작가의 ‘연놈’, 이동건 작가의 ‘유미의 세포들’, 모코넛 작가의 ‘미시령’ 등이 매주 수요일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되고 있다. ‘연놈’의 경우 고등학생들이 주인공으로 사랑과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6월 첫 연재를 시작한 모코넛 작가의 ‘미시령’이 ‘연놈’, ‘유미의 세포들’에 이어 조회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신작 ‘미시령’이 앞으로 네이버 수요 웹툰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독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