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루이, '더쇼' 퇴근길 담은 유튜브 영상이 뭐 길래? '완벽 S라인'으로 '시선 집중'
상태바
루이, '더쇼' 퇴근길 담은 유튜브 영상이 뭐 길래? '완벽 S라인'으로 '시선 집중'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7.24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그룹 H.U.B의 멤버 루이의 ‘더쇼’ 퇴근길 모습이 담긴 유튜브 영상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6월 20일 게재된 유튜브의 한 영상에서는 가수 루이의 ‘더쇼’ 퇴근길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루이는 관능적인 매력과 동시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루이의 퇴근길이 담긴 유튜브 영상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 유튜브 영상 캡처]

영상을 통해 누군가와 통화를 하거나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등 루이의 다양한 모습이 공개됐다. 루이의 퇴근길이 담긴 영상은 조회수 86만을 넘어서고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루이의 몸매다. 루이는 몸매가 드러나는 하얀 티셔츠와 연청 팬츠를 입고 완벽한 비율의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제2의 현아’로 불리며 루이는 평소에도 관능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루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육대’에서 멋있었다”, “거울 볼 때마다 얼마나 행복할까”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루이의 풀네임은 와타나베 루이로 일본 교토 출생이다. 루이는 170cm의 큰 키에 뛰어난 비주얼, 능수능란한 한국어 실력을 갖추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취미생활로 농구를 하는 등 여러 운동을 다 잘하는 '체육돌'로 ‘아육대’에서는 달리기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한국에서 연습생 생활을 거쳐 현재는 H.U.B의 맏언니 역할을 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