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00 (금)
[공연] 4세대 남성아이돌 루첸트. 인도-일본서 폭발적 인기 연일매진에 日쇼케이스 대성황
상태바
[공연] 4세대 남성아이돌 루첸트. 인도-일본서 폭발적 인기 연일매진에 日쇼케이스 대성황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7.2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4세대 한류 아이돌로 급부상하고 있는 K-POP 신인 남성 아이돌그룹 루첸트가 인도, 일본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6일 소속사 노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루첸트는 지난달부터 인도 프로모션 투어를 진행했다. 지난 6월 30일 아쌈 Pragjyoti ITA Mac! hkhowa 시작으로 7월 4일 하이데라바드: Shilpakala Vedika 7월 8일 뭄바이 k.c.Law college 등의 스케줄을 소화했다. 루첸트는 12억 인도 시장에 k-pop 전도사로 수많은 팬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루첸트는 프로모션 일본투어 쇼케이스를 도쿄와 오사카 등 15일부터 24일까지 순회하며 성공적인 데뷔 쇼케이스 무대를 소화했다.

루첸트 [사진=노가엔터테인먼트 제공]

루첸트는 데뷔전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에서도 기존에 있는 보이그룹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루첸트(LUCENTE)는 라틴어와 영어의 합성어로 "별처럼 밝게 빛난다"란 뜻으로 멤버로는 유성, 지후, 바오, 씨엔, 영웅, 종찬, 고건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이다.

다른 그룹들과 차별된 퍼포먼스와 수준급의 보컬 실력을 보여주며 준비된 아이돌그룹이라는 별명을 얻고 있다. 특히 일본어와 영어 등을 준수하게 구사하는 등 세계 시장을 목표로 준비된 그룹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항상 겸손하면서 노력하는 자세로 활동하겠다"며 "루첸트의 매력발산은 이제부터 시작 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루첸트는 아시아투어인 태국, 홍콩, 필리핀, 공연을 마친 후 오는 9월께 새 앨범을 가지고 국내 무대에 정식 데뷔할 계획이다.

(*더 많은 가요계,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 가요포커스, 가요초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