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풍향계] '냄비받침' 나경원 손혜원 솔직 토크 불구 '불타는청춘' 대결서 완패
상태바
[TV풍향계] '냄비받침' 나경원 손혜원 솔직 토크 불구 '불타는청춘' 대결서 완패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8.02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냄비받침'이 2%대 시청률로 하락하며 '불타는 청춘'과 대결에서 완패했다.

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KBS 2TV '냄비받침'은 2.8%(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6%P 하락한 수치다.

KBS 2TV '냄비받침'이 나경원 손혜원 의원이 출연했음에도 불구하고 SBS '불타는청춘'과 시청률 대결에서 완패했다. [사진= KBS 2TV '냄비받침'방송 화면 캡처]

이날 '냄비받침'에서는 더불어민주당과 자유 한국당의 여성 의원인 손혜원 의원과 나경원 의원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손혜원 의원은 "닥치세요" 발언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로 눈길을 끌었고 나경원 의원도 20년 전 대학시절 모습이 공개됐다.

하지만 둘의 솔직한 이야기에도 불구하고 시청률은 하락세를 면치 못했다. 특히 경쟁작인 SBS '불타는청춘'은 8%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상당히 대조적인 모습이었다.

SNS에 끼적이는 인스턴트 이미지와 텍스트가 아닌 '진짜 스토리'가 담긴 '진짜 1인 미디어'를 콘셉트로 방송되는 '냄비받침'이 언제쯤 확실히 시청자들에게 각인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