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최파타'JJ프로젝트 JB '김우빈 느껴지는 외모?' 최화정 '연기 추천'
상태바
'최파타'JJ프로젝트 JB '김우빈 느껴지는 외모?' 최화정 '연기 추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8.02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DJ 최화정이 그룹 갓세븐(GOT7)의 유닛 그룹 JJ프로젝트의 JB가 연기에 도전했으면 좋겠다고 추천했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갓세븐(GOT7)의 유닛 그룹 JJ프로젝트의 진영, JB가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그룹 갓세븐(GOT7)의 유닛 그룹 JJ프로젝트의 진영, JB가 출연했다. [사진=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보이는 라디오 영상 캡처]

이날 방송에서 DJ 최화정은 "진영은 연기를 하는데 JB는 연기에 대한 욕심이 없느냐"고 물었고 JB는 "저는 아직 음악이 좋아서 별다른 욕심은 없다"고 전했다.

이에 최화정은 "JB는 김우빈처럼 개성이 넘치는 잘생긴 외모다"며 "연기에 도전하는 모습을 꼭 보고싶다"고 밝혔다. 이어 진영도 "만약 JB와 함께 연기를 하게 된다면 남성미 넘치는 작품을 함께 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지난달 31일 발매된 그룹 갓세븐(GOT7)의 유닛 그룹 JJ프로젝트의 새 앨범 'Verse #2'는 5년만의 신보다. 이들의 타이틀곡 '내일, 오늘'은 발표와 동시에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음악 팬들로 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JJ프로젝트는 그룹 갓세븐(GOT7) 데뷔 이전에 2012년 먼저 데뷔한 이력이 있으며 이날 "새 앨범을 내니 감회가 새롭다"며 "8년 정도 함께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