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삼시세끼' 득량도에서의 첫 끼니는? 에릭 표 '비빔국수'… 땅콩 들어간 레시피는?
상태바
'삼시세끼' 득량도에서의 첫 끼니는? 에릭 표 '비빔국수'… 땅콩 들어간 레시피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8.04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삼시세끼' 바다목장편, 에릭의 득량도 첫 요리는 무엇일까?

4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서는 다시 득량도를 찾아간 에릭, 이서진, 윤균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에릭은 다시 찾은 득량도에서의 첫 끼로 비빔국수를 선택했다.

이미 '삼시세끼'에서 에릭은 남다른 요리실력을 뽐낸 바 있다. 이번에도 에릭은 득량도의 첫 끼로 남다른 레시피의 비빔국수를 선보였다. 에릭의 비빔국수에는 비빔장에 참깨대신 땅콩을 넣는 특별한 방식으로 다른 멤버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삼시세끼' 에릭표 비빔국수 [사진 = tvN '삼시세끼' 방송화면 캡처]

'삼시세끼'에서 에릭은 득량도의 풍부한 해산물로 봉골레 파스타 등 이색적인 레시피를 완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삼시세끼' 바다목장편 역시 에릭의 실력발휘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릭은 '삼시세끼'에서 뛰어난 요리실력을 뽐냈지만 느린 요리 방식으로 이서진의 타박을 얻기도 했다.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에서 에릭이 속도까지 업그레이드 된 요리 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을 모은다.

'삼시세끼'는 자급자족이 목표인 프로젝트다. 에릭이 득량도에서 첫 선을 보인 에릭표 땅콩 비빔국수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