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TV컷Q] '판타스틱 듀오2' 양희은, 아이콘 구준회·B1A4 산들·황치열 중 최종 무대를 꾸밀 '스타 판듀'는 누구?
상태바
[TV컷Q] '판타스틱 듀오2' 양희은, 아이콘 구준회·B1A4 산들·황치열 중 최종 무대를 꾸밀 '스타 판듀'는 누구?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8.13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판타스틱 듀오2’의 양희은이 함께 듀엣 무대를 꾸밀 스타판듀는 누가 될까?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판타스틱 듀오 시즌2’(연출 김영욱 김정욱)에서는 양희은이 우소녀 유연정, 황치열, B1A4 산들, 배우 김영호 그리고 아이콘 구준회를 두고 스타판듀 대전을 펼쳤다.

'판타스틱 듀오 시즌2' 양희은(위), 아이콘 구준회 [사진 = SBS '판타스틱 듀오 시즌2'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양희은은 아이콘 구준회와 황치열 그리고 B1A4 산들을 최종 후보로 꼽았다. 그중에서도 구준회는 가장 먼저 양희은의 스타판듀로 뽑히면서 최종 듀엣 무대를 꾸밀 가능성을 높였다.

이어 B1A4의 산들이 뽑히고 마지막으로 황치열이 스타판듀 최종 후보를 결정짓게 되면서 더욱 치열한 양상을 펼쳤다. 아이콘 구준회는 “가족들이 무대를 보러온 것이 처음이다”라며 우승을 차지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마지막 최종 미션곡은 양희은의 ‘꽃병’이었다. ‘판타스틱 듀오 시즌2’에서 양희은은 세 명의 후보와 함께 호흡을 맞췄고, 완벽하게 무대를 마무리했다. 구준회, 산들 그리고 황치열은 각자만의 매력으로 양희은과 하모니를 이뤘다.

구준회, 산들 그리고 황치열 중 한 명은 양희은의 선택을 받아 최종 무대에 함께 오르게 된다. 과연 ‘판타스틱 듀오2’에서 양희은과 무대를 꾸밀 스타판듀가 누가 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