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뮤지컬 '헤드윅' 연습 현장 공개… 정문성·유연석·조형균·유리아 등 배우들 모습 담겼다
상태바
뮤지컬 '헤드윅' 연습 현장 공개… 정문성·유연석·조형균·유리아 등 배우들 모습 담겼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8.1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오는 18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헤드윅'이 연습실 현장을 공개했다.

뮤지컬 '헤드윅'은 과거의 아픈 상처를 딛고 음악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고자 하는 동독 출신의 트랜스젠더 가수 헤드윅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뮤지컬 '헤드윅' 정문성 [사진= 쇼노트 제공]

2017 뮤지컬 '헤드윅'의 캐스트로는 오만석, 유연석, 마이클리, 정문성, 조형균, 전혜선, 제이민, 유리아 등의 배우들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최근 공개된 포스터와 헤드윅의 사진은 완벽하게 아름다운 여배우로 변신한 다섯 배우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열정 넘치는 배우들의 생생한 연습 현장이 담겨 있다.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한 배우들은 신나게 뛰어 노는 한 편, 실제로 눈물을 흘리기도 하며 무대 위 공연 못지 않은 열연을 펼쳤다고 전해졌다.

뮤지컬 '헤드윅' 유연석, 전혜선, 제이민, 유리아 [사진= 쇼노트 제공]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모습도 주목 받았다.

스타일리쉬한 록 음악과 강렬한 스토리의 뮤지컬 '헤드윅'은 2005년 4월 초연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까지 통산 2,000여회 공연, 누적 공연관람객수 약 48만명 등 흥행 대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뮤지컬 '헤드윅'은 오는 8월 18일부터 11월 5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 공연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