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공연] 이지형, 향기로 기억될 8월 '아이스 티파티'와 12월 '더홈: 크리스마스' 특별한 초대장 발급
상태바
[공연] 이지형, 향기로 기억될 8월 '아이스 티파티'와 12월 '더홈: 크리스마스' 특별한 초대장 발급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8.1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이지형이 ‘THE HOME: CHRISTMAS(더홈: 크리스마스)’를 위해 특별한 초대장을 준비한다.

이지형은 오는 19일 카페 어라운지(ArounZ) 선유도점에서 진행되는 단독공연 ‘Tea Party vol.9(티파티 볼륨 나인)’을 통해 특별한 초대장을 공개했다.

올해로 9번째를 맞은 이지형의 브랜드 공연 ‘Tea Party(티파티)’는 관객 친화적인 분위기와 거리감 없는 밀착형 진행으로 수년째 사랑받고 있다.

이지형이 오는 8월과 12월 공연을 진행한다. [사진 = 해피로봇레코드 제공]

특히 8월 중순 진행되는 ‘Ice Tea Party(아이스 티파티)’라는 부제의 올해의 티파티에서는 여름 노래 메들리를 비롯해 하와이안 풍의 인테리어 등 예년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12월에 찾아올 또 하나의 브랜드 공연 ‘THE HOME: CHRISTMAS(더홈: 크리스마스)’의 공연장으로 이어지는 특별한 초대장을 관객들에게 전달할 것으로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지형은 단순한 포스터나 텍스트가 아닌 향기를 통해 다가올 자신의 공연을 전달하고자 했다. 인간의 오감 중에서도 감정과 기억에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무의식적으로 작용한다는 후각 자극을 이용한 것이다.

50ml의 아로마 오일이 담긴 디퓨저를 유료 관객 전원에게 1병씩 제공한 후, 발향이 다한 빈 병을 12월 ‘더홈: 크리스마스’ 관람에 가져오는 관객에게는 오일을 다시 채워준다는 방식이다. 계절이 변해도 함께하고픈 이지형의 약속을 의미하기도 한다.

이지형의 음악극 ‘THE HOME:CHRISTMAS(더홈:크리스마스)’는 오는 12월 대학로 소극장에서 한달 동안 진행된다. ‘더홈: 크리스마스’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퓨저가 제공되는 이지형의 ‘아이스 티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지형의 공식 SNS 계정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