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00 (금)
[TV컷Q]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단백질 빵'으로 혹독한 다이어트 했지만 '상의노출' 대신 '하의노출'
상태바
[TV컷Q]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단백질 빵'으로 혹독한 다이어트 했지만 '상의노출' 대신 '하의노출'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8.20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미운우리새끼’의 이상민이 속옷광고를 위해 운동을 했지만 상의노출을 하지 못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작가 육소영 강승희‧연출 곽승영 최소형)에서는 이상민의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미운우리새끼' 이상민이 단백질 빵으로 다이어트를 했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다이어트 때문에 고기를 눈앞에 두고도 먹지 못했다. 이상민은 고기 대신 단백질 빵을 숯불에 구우며 대리만족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의 노력은 계속됐다. 방송을 보면서 먹고 싶은 음식을 상상하고, 밥차를 거절하고 단백질 빵을 먹었다. 하지만 이상민은 문신으로 인해 상의탈의를 하지 못하게 됐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이상민은 “일주일을 운동했는데”라며 충격에 빠졌다. 이상민은 상의 대신 하의를 벗고 촬영에 임하는 등 속옷 광고를 진행했다. 결국 이상민의 ‘단백질 빵’ 다이어트는 무용지물이 됐다.

이상민의 영상을 마지막으로 김희선 편이 마무리됐다. 이어 게스트 김종국이 등장해 어머니들과 만남을 가졌다. 김종국은 어머니들을 위한 꽃을 준비하는 등 섬세한 매력을 자랑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