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워너원 강다니엘 박우진 라이관린 'SNL9' 미방영분 보니 '달콤 음색+화려 퍼포먼스'에 심쿵 눈빛까지
상태바
워너원 강다니엘 박우진 라이관린 'SNL9' 미방영분 보니 '달콤 음색+화려 퍼포먼스'에 심쿵 눈빛까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8.22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 박우진 라이관린 등이 출연한 'SNL9' 미방영분이 대공개됐다.

21일 tvN 'SNL9' 제작진은 온라인을 통해 워너원 미방영분을 공개했다. 4분 영상 속에는 강다니엘 박우진 라이관린 김재환 윤지성 황민현이 등장한다.

tvN 'SNL9' 미방영분에서 워너원 강다니엘 박우진 라이관린 김재환 윤지성 황민현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tvN 'SNL9' 미방영분 영상 캡처]

가장 먼저 등장한 강다니엘은 장도연을 지그시 바라보며 "내가 와인을 잘 열지 못해서 그러는데 이것 좀 열어줘"라며 달콤한 음색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이어 캔뚜껑도 내밀며 노래를 불러 웃음까지 선사했다.

이어 등장한 박우진은 워너원의 '나야나'와 '에너제틱'에 화려한 춤을 선보였고 까마득한 후배를 본 AOA 혜정은 "멋있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라이관린은 꽃미모로 화면을 응시하며 아이컨택을 시도해 여심을 흔들었고 윤지성은 장도연에게 자신이 입으로 씻은 김치를 먹여주려 시도했다.

김재환은 기타 연주로 음악동아리 선배를 완벽히 재연해 시선을 끌었으며 황민현은 '삼신할매'를 '심신할매'라고 발음하며 허당 매력을 드러냈다.

워너원은 지난 7일 첫 미니 앨범 '1X1=1(TO BE ON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에너제틱'으로 출연하는 음악방송마다 1위를 기록하며 대세를 증명하고 있다.

데뷔 이후 워너원은 음원 차트 및 음악방송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