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컷Q] '달콤한 원수' 김호창, 옥고운 상상임신에 위로 후 "유산한 오달님(박은혜)은 어땠을까"
상태바
[TV컷Q] '달콤한 원수' 김호창, 옥고운 상상임신에 위로 후 "유산한 오달님(박은혜)은 어땠을까"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8.22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달콤한 원수'의 김호창(홍세강 역)이 현 부인 옥고운(최루비 역)의 상상임신에 위로의 말을 건넸다.

22일 방송된 SBB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극본 백영숙·연출 이현직)에서는 김호창이 부인 옥고운을 위로했다. 이날 침대에서 펑펑 울고 있는 옥고운에게 김호창은 "아기는 또 가지면 된다"며 따스이 안아줬다. 상상임신에 실망한 옥고운은 "자기도 많이 실망했지"라며 울먹였다.

'달콤한 원수' 김호창이 옥고운의 상상임신에 박은혜를 떠올렸다. [사진 = SBS '달콤한 원수' 방송 화면 캡처]

이후 옥고운을 위로하라는 말을 전해들은 김호창은 자신의 아이를 유산했던 박은혜(오달님 역)을 떠올리며 "상상 임신이 아니라는 게 밝혀져도 이렇게 힘든데 오달님은 얼마나 힘들었을까"라고 말하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박은혜는 과거 김호창과 연인 관계로 아기를 가졌지만 옥살이 중 아이를 유산했다. 김호창은 이후 박은혜와 관계를 정리하고 옥고운과 결혼했다.

'달콤한 원수'에서 박은혜의 아픔을 떠올린 김호창이 진실을 감추고 있는 가운데 향후 극이 어떻게 진행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