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00 (금)
'비디오스타' 표창원·이사강·남궁인·닥터심슨, 데이트폭력 방지부터 단기간 공부 비법까지 공개
상태바
'비디오스타' 표창원·이사강·남궁인·닥터심슨, 데이트폭력 방지부터 단기간 공부 비법까지 공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8.22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비디오스타'에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 응급의학과 전문의 남궁인, 뮤지션 닥터심슨이 출연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표창원 의원, 이사강 감독, 남궁인 전문의, 뮤지션 닥터심슨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공개한다.

이사강 [사진= '비디오스타' 화면 캡처]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는 표창원 의원은 최근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데이트 폭력'에 대해 이야기한다. 표창원 의원은 연애 초기 '데이트 폭력 잠재적 가해자'를 구별해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고 알려지며 주목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표창원 의원은 아내를 향한 애정을 과시한다. 그는 마지막 키스를 묻는 질문에 "당연히 오늘 아침"이라고 말하는 것은 물론 프로그램 출연, 의상 콘셉트 모두 아내에게 허락을 받는다고 설명한다. 뿐만 아니라 표창원 의원은 댄스 실력까지 공개하며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나인뮤지스, 허영생 등 많은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감독 이사강은 드라마 '가을동화'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사강은 '가을동화'의 주인공이 송혜교가 아니라 자신이었다고 주장한다.

이사강은 '가을동화'의 연출을 맡았던 윤석호 감독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사강은 장도연의 골반 튕기기 댄스에 도전하는 등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사진= '비디오스타' 화면 캡처]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는 응급의학과 전문의 남궁인은 자신만의 독특한 책 탈고 비법을 전한다. 그는 탈고를 하며 아이돌 그룹 오마이걸의 '윈디데이'를 무려 14시간 동안 들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남궁인은 의사이자 작가로서 이과와 문과를 통달해 비법에 대한 문의가 쇄도한다고 밝히며 '비디오스타'를 통해 그 비법을 공개한다.

민족사관학교 출신이자 펜실베이니아주립대학교 출신인 뮤지션 닥터심슨 또한 독특한 공부 비법을 공개한다. 닥터심슨은 민사고 졸업 후 30일 공부, 재수 끝에 서강대에 입학했고, 서강대 입학 45일만에 미국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 합격했다고 밝히며 '단기간 공부 비법'을 솔직하게 공개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