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핫&쿨Q
수요웹툰 '복학왕', 김두치 귀신과 연애? 새로운 에피소드 시작에도 조회순 1위 유지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9.20 00:46 | 최종수정 2017.09.20 00:46:32
  • 댓글 0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네이버 수요 웹툰 ‘복학왕’이 ‘한 여름의 김두치’라는 새로운 에피소드를 시작했다.

20일 수요일을 기준으로 기안84의 웹툰 ‘복학왕’은 164화까지 진행됐다. 앞서 ‘복학왕’은 ‘경포대’ 에피소드를 진행했다. 현재 기안84는 ‘한 여름의 김두치’ 상편을 업로드 했다.

네이버 수요웹툰 '복학왕' [사진 = 네이버 웹툰 캡처]

‘한 여름의 김두치’ 편은 ‘경포대’의 속편으로 김두치가 경포대에서 만난 귀신과 엮이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귀신과 연애를 하는 김두치의 모습이 그려지자 독자들은 “작가님이 김두치를 싫어하는 것이 아니냐”라며 유쾌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2014년 6월부터 연재를 시작한 웹툰 ‘복학왕’은 기안84의 ‘패션왕’ 후속이다. 우기명이 대학교에 들어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에피소드가 연재됐다. ‘복학왕’은 네이버 수요 웹툰 전체 중에서 조회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작품이다.

이외에도 류기운‧문정후 작가의 ‘고수’, 상하 작가의 ‘역놈’, 이동건 작가의 ‘유미의 세포들’ 등이 매주 수요일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 중이다. 특히 하일권 작가의 ‘목욕의 신’의 경우 재연재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조회순과 평점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작품이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이희영 기자  gmldudggg@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이버 웹툰#수요웹툰#복학왕

이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