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새앨범] 인디신 인기 감성팝 밴드 뷰티핸섬 보컬 에디전 싱그러운 가을감성 담는 솔로 신곡 '아름다운 가을' 22일 발매
상태바
[새앨범] 인디신 인기 감성팝 밴드 뷰티핸섬 보컬 에디전 싱그러운 가을감성 담는 솔로 신곡 '아름다운 가을' 22일 발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9.2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인디신의 인기 감성팝 밴드 뷰티핸섬의 리더 에디전이 오는 22일 정오 새로운 싱글 '아름다운 가을'을 발매한다.

그동안 에디전은 뷰티핸섬 이외에도 솔로 활동을 겸비하며 큰 인기를 끌어온 만큼 이번 싱글 역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싱글 '아름다운 가을'은 감미로운 어쿠스틱 장르를 기반으로 한 계절에 맞는 '가을송'이다. 쓰리핑거 주법의 어쿠스틱 기타 위에 감미로운 에디전의 목소리가 곡의 분위기를 완성하고 있다. 특히 뷰티핸섬의 베이시스트 이재의 베이스 세션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슈가레코드 제공]

이번 작품은 사운드에 많은 공을 들였다. 콜드플레이 등의 마스터링 엔지니어인 영국 애비로드 스튜디오 Christian Wright이 마스터링에 참여했다.

에디전은 올 초부터 시작된 솔로 프로젝트를 통해서 뷰티핸섬에서는 다 보여줄 수 없었던 에디전 자신만의 솔직한 이야기들이 담긴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에디전은 캐나다 출신 싱어송라이터로, 뷰티핸섬에서도 대부분 곡을 작사, 작곡하면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더 많은 인디신, 가요계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 '가요포커스', '가요초점'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