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영화순위] '아이 캔 스피크' 관객수 돌풍 시작, '살인자의 기억법' 제쳤다… '킹스맨2' 개봉도 막을 수 있을까?
상태바
[영화순위] '아이 캔 스피크' 관객수 돌풍 시작, '살인자의 기억법' 제쳤다… '킹스맨2' 개봉도 막을 수 있을까?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9.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영화 '아이 캔 스피크'가 개봉 하루만에 11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약 3주간 박스오피스 정상에 있던 '살인자의 기억법'을 끌어내렸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1일 개봉한 영화 '아이캔스피크'는 박스오피스 1위, 예매 영화 순위 2위를 차지했다. '아이캔 스피크'에 이어 박스오피스 2위는 '살인자의 기억법'이 차지했다.

[사진 =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스틸컷]

영화 '아이 캔 스피크'는 언론 배급 시사회 당시 박수갈채가 터져나온 작품이다. 그만큼 영화에 대한 영화 팬들의 기대감도 높았다. '아이 캔 스피크'는 위안부 문제를 새로운 시각, 여성 중심적인 시각으로 풀어내며 호평받았다.

'아이 캔 스피크'와 함께 개봉한 '잃어버린 도시Z'는 박스오피스 6위를 차지했다.  같은 날 개봉한 '이웃집 스타'는 10위 권 밖을 벗어나며 영화 팬들의 외면을 받았다.

'베이비 드라이버', '아메리칸' 메이드는 '살인자의 기억법'을 이어 각각 3위와 4위를 차지했다. 

영화 '아이 캔 스피크'의 흥행은 27일 개봉 예정인 기대작 '킹스맨2: 골든서클'의 흥행 여부에 달렸다. '킹스맨2'는 주연 배우들이 내한하는 등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영화 개봉이 5일이나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한몸에 받고 있다.

'웰 메이드' 한국 영화 '아이 캔 스피크'가 기대작 '킹스맨2' 개봉에도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지킬 수 있을까? 영화 '아이 캔 스피크'의 본격적인 흥행 질주에 영화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