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컷Q] '집밥 백선생3' 국민음식 김밥 초간단 레시피 공개 '충무김밥-건새우김밥 집에서 가능'
상태바
[TV컷Q] '집밥 백선생3' 국민음식 김밥 초간단 레시피 공개 '충무김밥-건새우김밥 집에서 가능'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10.17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집밥 백선생3'에서 국민 음식 김밥을 다룬다. 연령을 초월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건새우 김밥부터 초간단 충무김밥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국민 음식인 만큼 큰 이슈를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17일 방송될 예정인 케이블 채널 tvM '집밥 백선생3'에서는 국민 음식 김밥레시피를 공개하고 평소 자주 먹을 수 없던 특이한 김밥들도 소개한다.

'집밥 백선생3' 멤버들이 첫 번째로 시도한 김밥은 어묵을 채를 썰어 속을 해넣는 어묵&불 어묵 김밥이다. 어묵의 짭짤한 맛이 밴 이 김밥에 멤버들은 특이한 맛이라는 평과 함께 자주 해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이야기를 남겼다.

'집밥 백선생3'에서 초간단 충무김밥 레시피 등이 공개된다. [사진=tvN '집밥 백선생3' 방송 캡처]

두 번째 김밥은 건새우 김밥이다. 흔히 동네에서 판매하는 포장 건새우를 활용해 김밥을 만드는 요리다. 건새우의 바삭함이 느껴지는 김밥에 게스트들은 이것이 인생 김밥이라는 극찬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실제 건새우 김밥은 모든 게스트들에게 최고의 맛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마지막 김밥은 오징어무침과 먹는 충무김밥이다. 사실 충무김밥은 간단해 보이면서도 요리가 쉽지 않은 음식 중 하나다. 하지만 '집밥 백선생3'에서는 집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로 간단히 충무김밥을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공개할 계획이다.

특히 충무김밥용 김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이 쏠릴 것으로 전망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