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함소원, 이번에는 10세 연하 SNS 스타와 열애설… 과거 연인 장웨이와의 결별 이유는?
상태바
함소원, 이번에는 10세 연하 SNS 스타와 열애설… 과거 연인 장웨이와의 결별 이유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0.1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중국의 재벌2세 장웨이와 열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함소원이 이번에는 10세 연하남과의 열애 소식을 전했다.

17일 오후 스포츠조선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함소원은 최근 중국의 SNS 스타 진화와 열애 중이다. 함소원과 열애설이 전해진 진화는 94년생으로 10살 연하다.

진화는 최근 중국 연인들의 기념일에 함소원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중국 하얼빈 지방 출신인 진화는 SNS 스타다. 함소원이 최근 심천으로 활동 무대를 옮기며 만나게 됐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함소원 [사진= 함소원 미니홈피]

 

2000년대 초반 섹시한 이미지를 내세우며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함소원은 배우 뿐 아니라 가수로 활동하기도 했다. 이후 중국으로 활동 범위를 넓힌 함소원은 2010년 1981년생으로 다섯 살 연하남인 중국 재벌 2세 장웨이와의 열애 사실을 전하기도 했다. 장웨이는 슈퍼카와 부동산 등을 보유한 재력가로 알려졌다.

그러나 2014년 함소원과 장웨이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함소원은 지난 5월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하며 장웨이와의 열애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당시 함소원은 "내 인생을 살기 위해 헤어졌다"고 밝히며 평범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뜻을 보이기도 했다.

중화권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함소원이 10세 연하의 SNS 스타 진화와의 열애 소식을 전했다. 앞으로 함소원이 열애 소식 외에 어떤 반가운 소식을 전해주게 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