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10월 28일 첫 방송… 제 2의 뉴이스트는?
상태바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10월 28일 첫 방송… 제 2의 뉴이스트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0.1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 오는 10월 28일 오후 9시 15분으로 첫 방송 시간을 확정했다. 방송 전부터 다양한 아이돌그룹이 참여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모았던 만큼 첫 방송 확정 소식에 가요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28일 첫방송되는 '더 유닛'은 데뷔 경력이 있는 이들의 재능과 잠재력을 발굴해 아이돌 유닛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들이 직접 남자 팀 9명과 여자 팀 9명을 선발한다.

 

KBS의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프로그램 '더 유닛'이 10월 28일 첫방송을 확정했다. [사진 = KBS 2TV '더 유닛' 제공]

 

'더 유닛'은 방송 전 미션곡 '마이 턴'(My tur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마이 턴' 뮤직비디오는 개봉과 동시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더 유닛' 본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증명했다.

'더 유닛'은 첫 미션 합숙 현장 공개, 멤버들의 슈퍼 슬로우 개인 티저, '마이턴'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참가자에 대한 응원 열기 또한 뜨거워지고 있다.

'더 유닛'에는 황치열, 현아, 태민, 산이, 조현아가 참가자들에게 뼈와 살이 되는 조언과 가르침을 전하는 멘토 역할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아이돌 데뷔 프로그램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더 유닛'에 대한 관심 또한 폭발하고 있다. '더 유닛'을 통해 새롭게 기회를 얻을 참가자는 누가 될지 '더 유닛'의 첫방송 날짜가 발표된 지금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