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07 (금)
[초점Q] 브래드 피트·엘라 퍼넬 열애설에 안젤리나 졸리·톰 홀랜드 소환, 둘의 과거는?
상태바
[초점Q] 브래드 피트·엘라 퍼넬 열애설에 안젤리나 졸리·톰 홀랜드 소환, 둘의 과거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0.2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브래드 피트와 엘라 퍼넬의 열애설이 연일 화제다. 특히 브래드 피트의 경우 할리우드의 미녀 배우들과 수많은 열애소식을 전한 바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8일 미국의 인 터치 매거진은 브래드 피트와 엘라 퍼넬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특히 두 사람은 32살이라는 놀라운 나이차이로 세간의 시선을 모았다. 그러나 할리우드 매거진 가십캅(GossipCop)은 브래드 피트와 엘라 퍼넬의 열애설이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해 눈길을 끌었다.

 

 

엘라 퍼넬의 독특한 이력도 시선을 모았다. 바로 브래드 피트의 전 연인이었던 안젤리나 졸리의 주연 영화 '말레피센트'에서 안젤리나 졸리의 아역을 맡았기 때문에다.

엘라 퍼넬은 할리우드의 떠오르고 있는 신예다. 그래서일까? 과거 엘라 퍼넬은 '스파이더맨 홈 커밍'으로 새롭게 부상한 스타 톰 홀랜드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영국 데일리 메일은 톰 홀랜드와 동갑내기인 엘라 퍼넬의 데이트 소식을 전하며 두 사람 사이의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영국 매체 데일리스타는 지난 2월 톰 홀랜드와 젠다야 콜맨의 열애 소식을 알리며 엘라 퍼넬과의 열애설을 부정했다.

엘라 퍼넬이 톰 홀랜드와의 과거 열애설로 주목받고 있다면 브래드 피트는 '할리우드 대표 미남' 다운 과거 연애 경력을 지니고 있어 눈길을 끈다. 브래드 피트는 줄리엣 루이스와 열애설 이후 제니퍼 애니스턴과 결혼, 이후 5년만에 이혼했다. 이후 브래드 피트는 기네스 펠트로와도 공개연애를 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16년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이혼하며 할리우드 대표 부부였던 '브란젤리나'의 결별 소식이알려졌다. 

화려한 과거 열애 이력을 가지고 있는 브래드 피트와 과거 '스파이디' 톰 홀랜드와 열애설이 불거졌던 엘라 퍼넬의 열애 소식은 연일 할리우드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아직까지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브래드 피트와 엘라 퍼넬, 두 사람의 열애설에 과거 그들의 연애사가 '소환' 되며 다시금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