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신인 윤이나, 타이틀곡 '오빠야!' 발표… 가요제에서 최우수상 수상한 실력?
상태바
신인 윤이나, 타이틀곡 '오빠야!' 발표… 가요제에서 최우수상 수상한 실력?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0.2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트로트 가수 윤이나가 타이틀곡 ‘오빠야!’로 가요계에 데뷔해 신입답지 않은 훌륭한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윤이나는 20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오빠야!’를 발표했다. ‘오빠야!’는 이제이 작곡가의 작품으로 ‘사랑해요 내 오빠야’라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자랑하고 있다.

 

가수 윤이나가 신곡을 발표했다. [사진 = 탑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오빠야!’는 인생의 동반자이자 배우자인 남편과 대한민국 모든 남성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내조의 가사를 담고 있다. 남기연이 편곡을 도우면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윤이나는 앨범제목인 ‘설레임’처럼 어떤 무대든 간에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를 때마다 설레는 감정으로 인해 행복하다고 전했다. 특히 윤이나는 대중들과 소통하기 위해 어디서든 노래하고 싶다고 밝혔다.

윤이나는 전라북도 진안에서 열린 제1회 전국 주부노래교실 가요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등장했다. 당시 윤이나느 뛰어난 가창력으로 심사위원이었던 작곡가 박현진, 이제이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이번에는 윤이나가 ‘2017 유망한 여자 트로트 신인가수’로 뽑혀 제3회 진안고원 트로트 페스티벌 신인 프랜지 무대에 당당이 이름을 올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