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틴크러시' 위키미키, 한국과학우주청소년단 홍보대사로 위촉
상태바
'틴크러시' 위키미키, 한국과학우주청소년단 홍보대사로 위촉
  • 박영진 기자
  • 승인 2017.10.2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진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한국과학우주청소년단의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위키미키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위키미키가 오는 28일 충주에서 열리는 ‘제15회 전국항공우주과학경진대회’에서 한국과학우주청소년단 홍보대사이자 전국항공우주과학경진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된다”고 밝혔다.

 

▲ 걸그룹 위키미키가 28일 한국과학우주청소년단의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위키미키는 지난 8월에 데뷔한 8인조 걸그룹으로 최유정과 김도연을 필두로,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까지 탄탄한 실력의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위키미키는 10대를 의미하는 틴에이저의 틴(teen)과 걸크러시의 크러시(crush)를 합성한 ‘틴크러시’ 컨셉을 바탕으로 한다. 틴크러시 스타일링은 매 음악 프로마다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위키미키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랜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국과학우주청소년단 관계자는 “위키미키는 최근 청소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이라며 “대한민국의 미래이자 열쇠인 과학 꿈나무를 육성하고 과학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한국과학우주청소년단의 정체성과 맞아 떨어진다”며 홍보대사로 위촉한 계기를 전했다.

위키미키는 데뷔 앨범 활동을 마친 후 오는 27일부터 콘서트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