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관능미 몸매' 강은비, 아프리카BJ? 과거 'X맨'으로 예능스타, 이후 노출연기도?
상태바
'관능미 몸매' 강은비, 아프리카BJ? 과거 'X맨'으로 예능스타, 이후 노출연기도?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0.2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배우 강은비가 아프리카 BJ로 변신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그의 이력이 주목받고 있다.

28일 3시 강은비는 인터넷 방송 사이트 '아프리카TV'에서 BJ로 변신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강은비는 솔직담백한 토크로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를 모았다.

 

[사진 = 강은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강은비는 2005년대 초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몽정기2'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 그는 당시 최고 프로그램 'X맨'에서 활약하며 눈길을 모았다. 이후 '레인보우 로망스'에서는 믹키유천(박유천)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러나 이후 강은비는 다양한 작품에 조연으로만 출연하는 등 아쉬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어우동', '레쓰링' 등 영화에서 수위가 높은 노출연기를 시도해 화제를 모았다.

강은비는 과거 김준수, 박유천 등의 동방신기 인기 멤버와 예능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안티 팬으로 인한 고충을 토로한 바 있다.

강은비의 인터넷 방송은 동시접속자 수가 만명에 달하며 화제를 모았다. 예능 스타, 연기자에서 아프리카 BJ로 변신한 강은비의 활약에 많은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