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07 (금)
[새앨범] '감성보이스' 김보경-완성형 창법 이진성, 21일 듀엣곡 '이별선물' 발매...음원돌풍 1순위
상태바
[새앨범] '감성보이스' 김보경-완성형 창법 이진성, 21일 듀엣곡 '이별선물' 발매...음원돌풍 1순위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11.1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 김보경이 먼데이키즈와 콜라보 앨범을 내놓는다.

15일 김보경 소속사 KMG는 "김보경과 먼데이키즈가 함께 부른 콜라보 듀엣곡 '이별 선물'이 오는 21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별 선물'은 김보경이 지난해 12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네온세상' 이후 약 1년 만에 공개하는 작품이다. 이별을 맞이하는 연인의 아픔을 노래한 발라드곡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가 일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보경 [사진=KMG(코리아 뮤직그룹) 제공]

 

특히 이번 신곡에는 데뷔 13년 차 남성 보컬리스트 먼데이키즈(이진성)가 김보경의 듀엣 파트너로 나서면서 최고의 가창력을 갖춘 앨범이 탄생할 전망이다.

김보경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이진성의 힘 있는 목소리는 음원 돌풍을 예상하게 하는 보증수표나 다름없다.

김보경 소속사 KMG 측은 "두 사람은 처음 맞춰보는 듀엣임에도 마치 오래전부터 호흡을 맞춰온 것처럼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냈다"며 "이번 신곡은 추운 날씨에 듣기 좋은 서정적인 발라드 곡인 만큼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보경은 지난 2010년 디지털 싱글 'Because Of You'로 데뷔한 이후 '하루하루', '지금 술 한잔했어' 등이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최근 공개한 KBS 2TV '마녀의 법정' OST 'Tell me'를 비롯해 ‘'학교 2013' OST '혼자라고 생각 말기', '식샤를 합시다2', '피노키오', '쓰리 데이즈'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의 OST에도 참여하고 있다.

(*더 많은 인디신, 가요계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 '가요포커스', '가요초점'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