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40 (금)
[스몰톡Q] 레드벨벳 아이린 "'빨간맛' 이후 컴백 부담됐다...완벽한 모습 보여드릴 것"
상태바
[스몰톡Q] 레드벨벳 아이린 "'빨간맛' 이후 컴백 부담됐다...완벽한 모습 보여드릴 것"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1.1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홍영준 · 사진 주현희 기자] 3개월만에 새 일범으로 찾아온 걸그룹 레드벨벳이 컴백에 대한 부담감에 대해 이야기 했다.

레드벨벳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는 16일 오후 서울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진행된 두 번째 정규 앨범 '퍼펙트 벨벳(Perfect Velve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최근에 컴백한 소감에 "업그레이드되고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날 레드벨벳는 "지난 '빨간 맛'이 수록된 앨범이 워낙 대박이 나서 약간의 부담이 있었다"며 "하지만 '퍼팩트 벨벳'이란 이름처럼 완벽하려고 노력했다.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날 쇼케이스의 진행을 맡은 소녀시대 태연은 "피카부를 들으니 대박 냄새가 난다"며 후배들에게 힘을 실어줬다.

지난 2014년 8월 4일 첫 번째 싱글 ‘행복(Happiness)’을 발표하며 등장한 레드벨벳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덤덤’ ‘러시안 룰렛’ ‘루키’로 연이어 차트 정상에 오른 뒤 지난 8월 발표한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빨간 맛’으로 다시 한 번 자신의 진가를 입증했다.

이어 16일 정규 2집 '퍼펙트 벨벳(Perfect Velvet)'으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 레드벨벳은 수록곡 8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티저로 미리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하는 레드벨벳은 정규 2집 '퍼펙트 벨벳(Perfect Velvet)'의 타이틀곡 '피카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