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한혜연, 10살 연하 이민웅과 열애설? "서로 잘 아는 오래된 사이"
상태바
한혜연, 10살 연하 이민웅과 열애설? "서로 잘 아는 오래된 사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1.1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10세 연하 쇼핑호스트 이민웅과의 열애설에 대해 설명한다고 알려져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오는 18일 오후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리얼마켓토크, 카트쇼'는 패션피플 특집으로 진행된다. '패피'를 대표하는 모델 송경아, 이현이와 함께 '슈스스'(슈퍼 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참여한다.

'카트쇼'에 출연한 한혜연은 이수근으로부터 당황스러운 질문을 받게 된다. 바로 이민웅과의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였다. 한혜연은 "워낙 오래 알던 사이다. 그만큼 서로를 잘 알고 있다"며 이민웅과의 오랜 우정에 대해 이야기 했다.

 

 

한혜연 [사진= 카트쇼 제공]

 

또한 한혜연은 "해외 촬영을 갔는데 그 거리에 유독 연인들과 신혼부부 뿐이었다"라며 "왠지 모르게 기분이 조금 많이 다운되더라. 옆에서 민웅이가 보기에 그 모습이 안쓰러웠는지 내 손을 잡아줬고, 사진과 영상을 재미있게 찍어서 올렸는데 '둘이 사귀어라'란 댓글들이 달렸다"라며 열애설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이후 한혜연은 서로를 이성으로 본 적은 없느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애매한 태도를 보였다고 알려져 방송에 대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국내 최고의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영화의 스타일리스트로 참여하기도 했다.

현재 CJ오쇼핑의 쇼호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이민웅은 LG패션 디자이너, 현대홈쇼핑 쇼호스트로 활동했다. 이민웅 역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이름과 얼굴을 알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