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인기가요' 워너원(Wanna One) 'Beautiful'로 카리스마 발산…강다니엘 '역시 센터'
상태바
'인기가요' 워너원(Wanna One) 'Beautiful'로 카리스마 발산…강다니엘 '역시 센터'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1.19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이 '인기가요'에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Beautiful' 무대를 멋지게 꾸몄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작가 윤신혜 이지혜 장은정‧연출 조문주)에서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은 신곡 'Beautiful' 무대를 선보였다.

 

SBS '인기가요'에서 '대세' 보이그룹 워너원이 컴백 무대에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사진=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인기가요'에서 워너원은 신곡 'Beautiful'로 무대에 올라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블랙& 블루로 시크룩을 완성한 워너원은 누구랄 것도 없이 멤버들 모두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의 팬들에게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무대에서 시선을 끈 건 센터 강다니엘이었다.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한 강다니엘의 무대에 여성팬들이 눈을 떼기는 어려울 정도였다.

옹성우, 황민현, 박지훈 또한 가사와 어울리는 퍼포먼스로 'Beautiful' 무대를 마무리했다. ‘에너제틱’ 당시 신인의 열정을 보여줬던 워너원이 이번에는 성숙해진 남성미를 뽐냈다.

이날 강다니엘과 옹성우는 스페셜  MC로 나서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SBS '인기가요'는 이날 슈퍼주니어, 워너원(Wanna One), 블락비, 레드벨벳, TWICE, 세븐틴, EXID, 러블리즈,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소나무, 구구단, VICTON, 사무엘, 김소희, VAV, DK&강민정 등이 출연해 무대를 가득 채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