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초점Q] 워너원 강다니엘, '꽃길'은 진행 중? 'Beautiful'에서 보여준 '아이돌 본능'
상태바
[초점Q] 워너원 강다니엘, '꽃길'은 진행 중? 'Beautiful'에서 보여준 '아이돌 본능'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1.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종영 이후에도 워너원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열기는 줄어들지 않고 있다. '프로듀스101'의 영향력 이상으로 워너원이 현재 케이팝에 끼치는 영향력은 막대하다. 

그런 워너원 멤버중에서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멤버는 강다니엘이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압도적인 득표로 1위를 차지한 강다니엘은 워너원의 센터로 그룹 인기의 중추 역할을 맡고 있다. 

 

워너원 강다니엘 [사진 = 스포츠Q DB]

 

워너원은 이번 연말 시상식에 가장 '핫'한 스타다. 신인상 수상은 물론이고 각 시상식의 대상을 노릴만 하다는 평가다. 강다니엘은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가에서 데뷔 이후 꾸준히 상위권에 오르며 눈길을 끌었다.

데뷔곡 '에너제틱'에서 소년미를 선보였던 강다니엘은 더 발전한 실력과 비주얼로 'Beautiful'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강다니엘은 특유의 남성미를 무대 위에서 보여주며 어심을 저격하고 있다. 강다니엘의 매력이라고 손꼽히는 '멍뭉미'와 함께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강다니엘의 인기 요인 중 하나다.

'프로듀스101'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아이오아이는 활동 종료 이후 각자의 그룹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러나 아이오아이 당시의 인기를 얻고 있지는 않다. '프로듀스101 시즌2'의 워너원의 활동 종료 이후에 각 멤버들의 활동이 궁금증을 모으는 이유다.

강다니엘은 워너원 뿐만 아니라 개인 팬덤으로도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워너원의 남은 활동, 그리고 워너원 이후의 강다니엘의 성장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