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TV컷Q] '동상이몽2' 지코, 힙합 마니아 정대세이의 조공? "일본 과자 100개 주겠다"
상태바
[TV컷Q] '동상이몽2' 지코, 힙합 마니아 정대세이의 조공? "일본 과자 100개 주겠다"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1.20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동상이몽2’에서 지코가 게스트로 출연해 힙합 팬 정대세를 마주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연출 서헤진 안재철)에서 지코는 평소 예능으로 ‘동상이몽2’를 자주 본다고 밝히며 출연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동상이몽2'에서 지코와 정대세가 만났다. [사진 =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지코는 아이돌 그룹 최초로 ‘동상이몽2’에 출연했다. 지코는 여성 출연자들의 격환 환영을 받으며 등장했다.

특히 ‘동상이몽2’에서 지코는 정대세와 만나게 됐다. 정대세는 지코에게 꼭 할 말이 있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정대세는 “힙합을 좋아하는데 지인이 리얼 힙합이라며 지코의 ‘터프쿠키’를 추천해줬다”라고 전했다.

이후 정대세는 지코의 열혈한 팬이 됐다며 지코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지코는 감사한 마음을 드러내며 정대세와 대화를 이어갔다.

또한, 정대세는 일본 과자라도 주라는 김구라의 농담에 “100개도 줄 수 있다”라며 유쾌하게 대답했다. ‘동상이몽2’에서 트렌디한 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래퍼 지코와 그의 팬 정대세는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