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인생술집' 신동엽 '털릴 일만 남았다?' 안재욱x이건명 폭로 들어보니
상태바
'인생술집' 신동엽 '털릴 일만 남았다?' 안재욱x이건명 폭로 들어보니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1.24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인생술집' MC 신동엽의 과거를 절친인 두 배우 안재욱과 이건명이 공개한다.

23일 tvN ‘인생술집’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대학교 동문이자 절친인 배우 안재욱과 이건명이 출연해 MC 신동엽의 과거를 폭로했다"고 밝혔다.

 

'인생술집' MC 신동엽의 과거를 절친인 두 배우 안재욱과 이건명이 공개한다. [사진= tvN 제공]

 

제작진에 따르면 대학동문으로 인연을 쌓아 오랜 시간 함께 지내온 절친 안재욱과 이건명은 최근 뮤지컬에 더블캐스팅되며 함께 하는 시간이 늘어나 한층 물오른 '케미'를 자랑했다고. 여기에 같은 학교인 서울예대 동문인 신동엽까지 더해져 무궁무진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대학 시절 신동엽이 무대에서 코피를 흘렸던 사연부터 데뷔 초기 술값내기로 안재욱과 신동엽이 한치의 양보 없는 신경전을 펼쳤던 과거사가 공개될 예정이다"며 "또한 데뷔 초기 안재욱, 신동엽이 함께 촬영한 풋풋한 과거 영상이 공개된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녹화에서는 아내와 두 번 소개팅을 했던 이건명의 운명적인 만남과 6개월만에 빠르게 결혼에 성공한 이건명의 사랑이야기도 펼쳐졌다.

이건명 안재욱 신동엽의 과거사와 우정 그리고 일에 대한 이야기는 23일 밤 12시 20분에 방송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