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JYJ 김준수 '뮤지컬계 왕자' 입증 '흥행력+연기력의 진화'
상태바
JYJ 김준수 '뮤지컬계 왕자' 입증 '흥행력+연기력의 진화'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12.0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JYJ 김준수가 '2014 최고의 남자 뮤지컬 배우 1위'를 차지하며 뮤지컬 분야의 왕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3일 "김준수가 뮤지컬 전문 매거진 '더 뮤지컬'에서 실시한 '올해 최고의 남자 뮤지컬 배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조사에 따르면 김준수는 50%가 넘는 압도적인 수치로 올 한해 뮤지컬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 [사진=스포츠Q DB]

실제 김준수는 뮤지컬 분야에서 흥행보증수표로 잘 알려져 있다. 뮤지컬계 한 관계자에 따르면 김준수가 출연하는 뮤지컬의 경우, 공연이 공개되기 전부터 모든 공연 사전예매율이 다른 공연과는 수배의 차이를 보이고 있다.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오페라극장에서 선보였던 뮤지컬 '드라큘라'도 개막전부터 매진에 가까운 예매율로 업계의 큰 시선을 끈 바 있다.

당시 김준수는 '드라큘라 백작'역으로 드라큘라의 본성과 사랑을 제대로 담아내며 수준이 높은 연기를 보여줬다.

본인이 애정을 갖고 뮤지컬에 대한 사랑을 보이고 있는 만큼 김준수의 뮤지컬 분야에서 역량은 날이 갈수록 진화할 것으로 보인다.

더 뮤지컬 관계자는 "김준수는 뮤지컬 계 최고의 티켓 파워를 자랑한다"며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드라큘라 역을 맡았던 김준수는 '엘리자벳'의 토드에 이어, 인간이 아닌 판타지적인 존재를 표현하는 데 탁월함을 입증했다. 특유의 미성이 드라큘라라는 캐릭터를 한층 신비롭고 애절하게 느껴지게 했으며 드라큘라의 특징을 시각적으로도 잘 형상화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평가했다.

앞으로 김준수는 오는 12월 30일부터~31일까지 양일간 잠실 체육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14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로 관객을 만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