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TV컷Q]'내 남자의 비밀' 이휘향, 송창의-강세정-권예은 초대에 '당황'
상태바
[TV컷Q]'내 남자의 비밀' 이휘향, 송창의-강세정-권예은 초대에 '당황'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2.15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내 남자의 비밀'의 이휘향이 강세정 권예은이 집에 초대를 받자 당황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내 남자의 비밀'(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진형욱)에서는 강세정(기서라 역) 권예은(한해솔 역)이 '진짜 강재욱'의 집에 초대를 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내 남자의 비밀' 이휘향 [사진 = KBS 2TV '내 남자의 비밀' 방송 화면 캡처]

 

윤주상(강준채 역)이 이상숙(구미홍 역)을 마음에 두고 가족인 송창의 강세정 권예은을 초대한 가운데 갑작스러운 방문이 이뤄진 것. 강세정 권예은을 본 이휘향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밖에서 시비가 붙은 송창의(진짜 강재욱 역)는 결국 집안에 들어오지 못하고 강세정과 함게 집으로 돌아가 위기를 모면했다.

진짜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남자와 사랑받고 싶어 소중한 동생을 버리고 그 자리를 차지한 여자가 완전한 행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시청률 15%를 꾸준히 넘어서며 20%를 향해 순항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