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37 (월)
'겁 없는 녀석들' 이윤준-엄태웅 자진하차, 공백 메울 파이터는?
상태바
'겁 없는 녀석들' 이윤준-엄태웅 자진하차, 공백 메울 파이터는?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7.12.22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참가자 자진 하차로 생긴 공백을 대체할 이는 누구일까.

지상파 최초 격투 서바이벌 MBC ‘겁 없는 녀석들’ 지난주 방송에서는 정문홍-권아솔 팀의 ‘로드FC 밴텀급 전 챔피언’ 이윤준과 ‘프로 성대모사꾼’ 엄태웅 도전자가 자진 하차, 그들을 대신해 8강에 올라갈 패자부활전 후보가 공개됐다.

‘기절을 부르는 한방남’ 우성재, ‘펀치왕’ 신유섭, ‘파이팅맨’ 최진웅, ‘악바리 타격가’ 권참솔이 그 주인공.

 

▲ '겁 없는 녀석들'에 출연한 권아솔의 친동생 권참솔. [사진=로드FC 제공]

 

겁 없는 녀석들 측은 22일 밤 12시 45분에 방송될 7회분 중 패자부활전 영상을 선공개 했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개성 넘치는 기합소리로 모두의 주목을 받았던 ‘파이팅맨’ 최진웅과 겁 없는 녀석들의 멘토 권아솔(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의 친동생 권참솔의 패자부활전 경기 전 신경전을 확인할 수 있다.

최진웅은 권참솔과 경기를 앞두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결의를 다졌고, 이를 듣고 있던 권참솔은 불쾌하다는 듯 “신경전 엄청하네?”라고 말했다.

패자부활전을 통해 8강행 마지막 티켓을 획득하는 도전자는 누구일까. 22일 밤 12시 45분 방송되는 겁 없는 녀석들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겁 없는 녀석들은 대한민국 최초의 지상파 격투 오디션이다. 모델 한혜진이 진행을 맡고, 개그맨 정준하, 로드FC 정문홍 전 대표, 슈퍼주니어 이특, 개그맨 윤형빈, 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쿵푸팬더’ 아오르꺼러,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했던 권민석이 멘토로 함께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