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TV컷Q] '미운우리새끼', '200평 펜트하우스' 주병진 집 공개… 박수홍·지상렬·김수용 감탄
상태바
[TV컷Q] '미운우리새끼', '200평 펜트하우스' 주병진 집 공개… 박수홍·지상렬·김수용 감탄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2.24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주병진 집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작가 육소영 강승희‧연출 곽승영 최소형)에서 박수홍은 주병진을 만났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주병진 집이 공개됐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미운우리새끼’에서 주병진은 박수홍, 지상렬, 김수용을 집에 초대했다. 앞서 방송을 통해 반려견과 거주지를 공개했던 주병진이 다시 한 번 집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주병진 집은 200평대 럭셔리 펜트하우스로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테라스, 게스트룸 그리고 사우나 시설까지 갖춘 곳이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주병진 집을 방문한 박수홍은 으리으리한 인테리어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된 주병진 집은 지난 2010년 12월 완공된 주상복합건물로 알려져 있다. 주병진이 거주하고 있는 펜트하우스에는 웰시코기 3마리 대, 중, 소가 함께 살고 있다.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주병진은 지난 1977년 M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했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 ‘배워봅시다’ 등에 출연하며 1990년 ‘MBC 방송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개그맨으로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주병진은 ‘주병진 토크 콘서트’, ‘매일 그대와 주병진입니다’ 등의 진행을 맡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