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10 (화)
'그로우' OST, 인피니트 멤버들이 '함께' 참여한 까닭
상태바
'그로우' OST, 인피니트 멤버들이 '함께' 참여한 까닭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12.0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자신들이 출연하는 영화 '그로우'의 OST '함께'를 8일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영화 '그로우(GROW):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의 OST로 '함께'를 불렀다. '그로우'는 인피니트의 월드 투어 과정을 담은 영화로, 일곱 멤버들의 성장과 고민 등을 다뤘다.

'함께'는 멤버 우현이 투어를 하는 동안 작곡했고, 가사 또한 일곱 멤버들이 모두 모여 구성했다. '함께'는 댄스곡이 아닌 잔잔한 곡으로, 평소 화려한 안무로 유명한 인피니트와는 또다른 느낌의 곡이다. 이 곡에서 인피니트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보잘것없던 내 맘에 빛을 가득 채워준 너야" 등의 가사를 노래한다.

▲ 그룹 인피니트가 자신들의 출연 영화 '그로우'의 OST인 '함께'를 8일 공개했다.[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함께'는 멤버들이 직접 참여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상업적인 목적을 갖고 만든 곡이라기 보다는 월드 투어를 하며 멤버들이 팬들에게 느낀 고마움과 감사함을 노래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월드 투어를 하며 겪었던 성장과 고민들, 감사함을 담아내기 위해 일곱 멤버들이 함께 작업했다는 것.

인피니트의 영화 '그로우'는 4일 개봉했다. 멤버 성열, 엘, 성종으로 구성한 유닛 그룹 인피니트F는 '가슴이 뛴다'로 활동 중이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